풍수 이야기...1편

2024.05.13 09:42 (5개월 전) 23 0
2024.05.13 23 0
약 한달에 한번 정도   풍수와 관련된 옛날과 현대 이야기를  듣고 보고 느낀대로 나눔을 갖어 보기로 한다.


제 1편.....

 상가 미용업 하던 어느 지인의 이야기....

다년간 경험을 쌓고 인구 밀집도가 높은  아파트 단지내 입지가 좋은 점포 세를 얻어 인테리어를 나름 신경쓰고  부푼마음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솜씨가 좋아 고객들도 늘어나 종업원을 한분 두분 두게 되어 그런대로 성황을 이루게 되었다.

그러던중 종업원 한분이 갑자기 몸이 안좋다고 하여 병원 신세를 짓게 되니 주인으로써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었다.

아무리 종업원일지라도 함께 일하던 인연으로 내몰라라 할 수 없지 않나  

평소 몸이 약하고 지병이 있거나 병이 생기갰지 했다 한다.

그리고나서 어느순간 본인도 아프기 시작했다.

병원을 가고 그때까지만 해도 일이 힘든 직업병이려니 일탓만 생각했다고 한다.

일이 이지경애 이르니 영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고 결국 폐업을 하면서 좀 회복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몇개월후 집에만 있을 수 없어서 다사 본업을 하려고 다른 점포를 구하고 본인과 만남의 기회를 갖어 알게 됐다.

전 점포를 확인해보니 소위  수맥이 확인됐다.

하필 그 점포애만 수맥이 흐르니 매일 그곳애서 일하는 분들애겐 매우 해로운  수맥파를 받아가며 일을 해야만  했으니. ....

한발자국이라도 피해서 일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없으니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새로운 점포에선 이상이 없었지만 결국 몸이 쇠하여 오래하지 못하고 다른 일을 첮아  떠났다.


이처럼 지하수  수맥파는 계속 날마다 받게되면 매우 건강에 해롭다는 것이니 일부 물이 적합한 체질은 당장 몸에 표시가 안나도 다만  오래 버텨낼 수 있는 정도일 뿐이다.


제2탄.....예고.      

어느 거부의  명당에 계셨던 선조 파묘로 몰락한 이야기.

약 한달에 한번 정도   풍수와 관련된 옛날과 현대 이야기를  듣고 보고 느낀대로 나눔을 갖어 보기로 한다.
제 1편.....  상가 미용업 하던 어느 지인의 이야기.... 다년간 경험을 쌓고 인구 밀집도가 높은  아파트 단지내 입지가 좋은 점포 세를 얻어 인테리어를 나름 신경쓰고  부푼마음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솜씨가 좋아 고객들도 늘어나 종업원을 한분 두분 두게 되어 그런대로 성황을 이루게 되었다. 그러던중 종업원 한분이 갑자기 몸이 안좋다고 하여 병원 신세를 짓게 되니 주인으로써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었다. 아무리 종업원일지라도 함께 일하던 인연으로 내몰라라 할 수 없지 않나   평소 몸이 약하고 지병이 있거나 병이 생기갰지 했다 한다. 그리고나서 어느순간 본인도 아프기 시작했다. 병원을 가고 그때까지만 해도 일이 힘든 직업병이려니 일탓만 생각했다고 한다. 일이 이지경애 이르니 영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고 결국 폐업을 하면서 좀 회복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몇개월후 집에만 있을 수 없어서 다사 본업을 하려고 다른 점포를 구하고 본인과 만남의 기회를 갖어 알게 됐다. 전 점포를 확인해보니 소위  수맥이 확인됐다. 하필 그 점포애만 수맥이 흐르니 매일 그곳애서 일하는 분들애겐 매우 해로운  수맥파를 받아가며 일을 해야만  했으니. .... 한발자국이라도 피해서 일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없으니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새로운 점포에선 이상이 없었지만 결국 몸이 쇠하여 오래하지 못하고 다른 일을 첮아  떠났다.
이처럼 지하수  수맥파는 계속 날마다 받게되면 매우 건강에 해롭다는 것이니 일부 물이 적합한 체질은 당장 몸에 표시가 안나도 다만  오래 버텨낼 수 있는 정도일 뿐이다.
제2탄.....예고.       어느 거부의  명당에 계셨던 선조 파묘로 몰락한 이야기.